SOB RELEASE 이전) 노트 알고리즘 확립.

2017. 5. 15. 23:13프로젝트(완료)/SOB DEVELOP

알고리즘을 조금씩 변경하며 만들었습니다.
시작을 누르면 진동이. 진동이 울린 뒤 0.5초 안에 반응해서 버튼을 누르면 퍼펙트
누르지 못하면 배드.

중첩은 핸들러나 쓰레드 둘중 하나 잡고 파야 할 것 같은데 상당히 어려울 것 같네요.

package com.example.smart.gametest2; import android.content.Context; import android.os.Handler; import android.os.Vibrator; import android.support.v7.app.AppCompatActivity; import android.os.Bundle; import android.view.View; import android.widget.Toast;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ppCompatActivity { int B = 0; int A = 0; int C = 0; @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 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 setContentView(R.layout.activity_main); } public void onClick(View view) { Handler handler = new Handler(); final Toast a = Toast.makeText(this, "Perfect!", Toast.LENGTH_SHORT); final Toast b = Toast.makeText(this, "Bad...", Toast.LENGTH_SHORT); switch (view.getId()){ case R.id.btnS: Toast.makeText(this, "시작", Toast.LENGTH_SHORT).show(); handler.postDelayed(new Runnable() { @Override public void run() { Vibrator vibrator = (Vibrator) getSystemService(Context.VIBRATOR_SERVICE); vibrator.vibrate(500); } },2000); handler.postDelayed(new Runnable() { @Override public void run() { if (B == 1) { a.show(); B = 0; } else { b.show(); B = 0; } } },3000); break; case R.id.btnM: B = 1; break; } } }